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오토캠핑 머그 백패킹 머그로 활용 가능한 '스노우피크 싱글머그 600(MG-144)' 후기

Nowut Door 2022. 12. 22. 13:54
반응형

 

 

 

 

 

snow peak


티탄 싱글 머그 600

MG-144

 

 

 


 

스노우피크사의 티탄 싱글 머그 제품 라인중 가장 큰 머그컵입니다. 티탄 싱글 머그 의 사이즈가 다양해서 220 > 300 > 450 > 600 크기 순서로로 스태킹이 가능합니다. 한때 "이중에 하나만 사서 써야지"라고 다지 했건만 이제는 다사 모으고 있네요..ㅋㅋㅋ 하나 건들면 저처럼 됩니다. 장담할게요..(뭐 또 장담까지..ㅎㅎ) 


 

성인 남자가 잡으면 이 정도 크기예요. 꽤 큼직합니다. 600ml의 양을 담아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컵 본체 무개는 80g로 정말 가벼운 제품입니다. 조금 오버해서 라면 반 개도 끓여 먹겠네요. 사용자 기호의 따라 다르겠지만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은 아닙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맥주 500캔이 다 따라서 마실 수 있는 점 하이볼이 얼음이 들어간다는 점 등이 꽤나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커피를 타서 먹는 용도로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흡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은 조금은 애매한 포지션? 크기? 정도인 것 같은데 이상하게  자주 사용하게 되는 이상한 매력을 가진 사이즈입니다..ㅋㅋ 그리고 450 티탄 싱글 머그 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상하지만 기분 좋은 이유가 있고요. 구하기 힘들다는 게 조금 큰 단점이 있지만.. 기회 되면 풀 스테킹 해서 캠핑에 가지고 다녀보셔도 후회 없을 제품입니다. 이왕이면 캠핑에 함께하는 가족 구성원중 성인분들에 한해서 맥주잔이나 하이볼잔 용도로 활용하시면 좋은 그런 머그 컵 이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