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백패킹 미니멀 캠핑 티탄 머그컵 경량 머그 '스노우피크 티탄 싱글 머그 220ml MG-141' 후기

Nowut Door 2022. 3. 31. 11:11
반응형

 

 

snow peak


티타늄 싱글머그

220 ml

MG-141

 

 

 

 


'Titanium Single Wall Mug' 제품은 더블월 제품이 없는 미니 티탄 컵입니다. 아기가 컵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고 작은 사케잔으로 사용해도 좋을만한 사이즈네요. 저는 막걸리 잔으로 사용하거나 커피잔으로도 사용하고 있어요.


이상하게 스태킹 욕심인지 그냥 모으게 되는 캠핑용품들 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언젠가부터 연질에서 스텐으로 스텐에서 티탄으로 재질의 집착이 이어졌는데 개인적으로 가볍고 변형이 적은 티탄 재질이 제일 매력적이고 브랜드까지 끌리기에 구매로 이어지는 당연한것 같네요 :)


뭐 진부하고 당연한 얘기이지만, 막거리, 소주, 물, 커피 등 액체는 뭐든지 맛있는 기분이 들게해주는 것 같으면서 조금 과장을 더해서 캠퍼라면 꼭 있는 컵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토, 모토캠핑, 미니멀 캠핑, 백패킹 등 다재다능한 용품이고 컵 하나의 가격치고는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을 떠나서 캠핑에 내가 얼마를 운용할 수 있는지에 차이일뿐, 즐거움을 정하는건 본인의 기준에 달려있으니 캠핑컵 고민중이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머그컵이기에..

 

 

 

 

 

 

 

 

 

 

 

 

 

 

 

저만 산게 억울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