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미니멀 캠핑 그릴 백패킹 그릴 '유니프레임 미니 로스터' 후기

Nowut Door 2022. 2. 5. 02:41
반응형




UNIFLAME & SOLCON


MINI ROASTER & BAG


SPEC
UNIFLAME Mini Roaster
SOLCON Mini Roaster Pouch

MINI
Roaster

미니멀 캠핑이나 백패킹에 소고기 한두점 구워 먹기 좋은 'UNIFLAME Mini Roester'라는 제품이에요. 홀로 떠난 캠핑이나 미니멀하게 캠핑을 가고 싶을 때 술안주로 간단하게 고기구이 안주삼아 맛볼 수 있는 미니 그릴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난 캠핑에 옆 사이트에서 한두점 구워 먹는 이웃 캠퍼분 모습이 인상 깊었다랄까요? 식사 중인 모습을 보고 저도 구매해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조금 늦었네요.


INSTALLATION

상단의 그릴, 하단의 손잡이가 달려있는 열전도 메쉬망 구성이며, 이 두가지는 서로 결합 되는 구조입니다.

열전도 메쉬망의 손잡이는 수납 시 공간을 덜 차지하도록 접히는 구조로 되어있는데요. 손잡이의 굴곡을 따라 당겨서 펴주고 밀어서 접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단 그릴 사이드 고리 틈에 하단 열전도 매쉬망 테두리 부분을 맞추고 조립해 주시면 완성이에요 :)

완성되면 사진과 같은 모습이랍니다 :)


UNIFLAME Mini Roaster
SOLCON Mini Roaster Pouch


함께 구매한 'SOLCON' 사의 'UNIFAME Mini Roaster' 전용 케이스입니다. 블랙 색상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온라인에 '백컨트리' 사의 제품이 블랙 색상으로 판매 중인걸 알아내긴 했지만 더 검색해보니 'SOLCON' 브랜드 제품이 조금 더 깔끔한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카키 색상이고 내부는 비닐 소재로 적당히 방수 처리가 가능해서 고기의 기름이 묻어있는 상태라고 해도 바로 놓고 보관이 가능하고 겉면 벨크로 부분에는 '헬리녹스 실리콘 패치' 부착해도 귀여울 것 같네요 :)


UNIFLAME
Mini roaster

꼭 필요한 캠핑용품이라기보다는 솔로캠핑이나 2인 이서 캠핑 가서 술 한잔 하며 가볍게 구워먹을 고기안주가 필요할때 필요한 귀여운 그릴이 아닌가 싶습니다. 미니멀 캠핑이나 백패킹을 하는 분들에게는 이미 인기있는 상품으로 제가 리뷰하는 게 의미는 없지만, 여차 구매할지 고민했던 분들에게는 지금 바로 구매하셔도 후회를 할만한 상품은 아니며, 가격적인 부담도 크게 없는 상품입니다. 사용기 사진을 담았다면 좋았을텐데.. 실제로 사용해보면 구울 때 그릴이 버너에 견고하게 고정이 되지 않는 단점이 있지만, 이러한 단점을 보안하고자 손잡이가 달려있을 것이며 이만한 가볍고 작은 그릴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인 제품이지 깊습니다. 아직 구매할지 고민중이시라면 구매하셔도 큰 후회는 없을꺼라는 말씀드리고 싶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