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백패킹 미니멀 캠핑 경량 프라이팬 'MSR 퀵 스킬렛' 후기

Nowut Door 2022. 2. 8. 15:00
반응형

 

 

MSR


QUICK SKILLET

 

 


SPEC


FRYPAN

백패킹 및 미니멀 캠핑에 사용할만한 가볍고 이쁜 프라이팬을 찾다가 눈에 들어온 'MSR QUICK SKILLET'입니다. 별거 없고 프라이팬이에요~ㅎㅎ 'MSR'하면 워낙 대중적인 브랜드로 백패킹이나 아웃도어 취미를 가지신 분들에게는 설명이 필요 없는 브랜드이기도 해서 이쁜 파우치가 있었으면 했는데 패킹을 위한 제품 보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있지 않다는 점은 조금 아쉽더라고요 :)


COATING

테프론 코팅 프라이팬은 실제로 가정 및 많은 산업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며, 코팅 특유의 불소성분이 보호막 역할을 하여,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단점으로는 내구성이 약하고, 높은 열을 가하면 변형되거나 코팅이 쉽게 벗겨질 수 있으니 코팅이 벗겨진 경우에는 꼭 다른 팬으로 교체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LIGHT 

7-inch 논스틱,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뭐 재질을 떠나서 일단 무게가 166g으로 백패킹에 부담이 없는 무게여서 마음에 들었지만, 생각보다 백패킹 시에는 챙기지 않는 용품이 되어버렸다는 게 웃프네요..ㅎㅎ 백패킹을 단체로 다녀본 적이 없어서 작은 반합만 챙겨 다녀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지인이 함께하는 미니멀 캠핑에는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HANDLE GRIP

MSR 스킬렛의 손잡이는 다른 제품인 '퀵 2 시스템 코펠 세트, 베이스 2, 알피니스트 2, 위드 버너 등 다른 제품들의 손잡이와 호환이 가능하여 유용합니다. 유용하 다기보다는 뭔가 다른 제품들도 사 모으고 싶어 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ㅋㅋ;; 무튼 사진을 보면 고리 타입으로 걸고 누르면 끝납니다. 접거나 분리할 때에도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풀리는 단순한 구조라서 한 번만 해보셔도 쉽게 다룰 수 있어요.


PACKING

기존에 사용 중인 MSR 2.5 포트에 딱 알맞게 포개지고 2.5 파우치에 수납 가지 가능하니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리고 손잡이를 두 개다 가지고 다닐 일은 없을 것 같지만 괜히 함께 수납해봤는데 가스랑 스포크 2개, 미니 설거지 세트까지 여유 있게 보관되는 금상첨화 까지 구웃~!! 기존에 사용자분들 글을 찾아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코팅도 금방 벗겨지고 별로라고 하는 글이 꽤 많이 있었는데 조심히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백패킹이나 미니멀 캠핑용으로 프라이팬 고민 중이신 분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볼 만한 매력 있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