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백패킹용품 백패킹배낭 등산배낭 핸드폰 케이스 및 등산 안경케이스 등상 썬글라스 케이스로 좋은 'HMG 숄더 포켓' 후기

Nowut Door 2023. 3. 12. 11:00
반응형

 

 

 

 

 

 

HYPERLITE

MOUNTAIN GEAR

HMG


숄더 포켓

 

 

 

 

 

 

 


하이퍼라이트 마운틴기어 브랜드 '숄더 포켓' 제품입니다. 가격이 64,000원이네요. 네이버에서 포인트 먹여서 조금 저렴하게 결제했습니다. 색상은 블랙으로 단일 상품이고 무게가 40g 정도로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가볍기도 하고 배낭이랑 같은 브랜드라서 선택했어요. 동일제품들을 기준으로 가격은 1.5배 정도 더 나가는 것 같습니다 :)


내부 메일 포켓에는 휴대폰을 내부 얇은 포켓에는 카드나 현금을 보관
외부포켓에도 휴대폰을 아니면 안경이나 썬글라스를 보관하면 편합니다 :)


후면 클립
살짝 누르면 풀려요
배낭 어깨끈에 끼워주면 끄읏 ~

장착은 위 사진의 순서데로 원하시는 위치에 끼워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


사우스웨스트에 장착하면 이런느낌입니다. 실물이 더 이쁜데 손이 못나서 사진을 못 찍어요..ㅎㅎ;; 꼭 필요하진 않아도 있으면 편한 그런 느낌입니다. 코듀라원단으로 된 타 브랜드 제품도 눈여겨보고 있었지만, 이놈의 깔맞춤이 뭔지..ㅋㅋ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옵션템인 것 같네요~ㅎㅎ 혹시나 고민 중이신 분들이 계신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무지성 블로거는 이만 물러갑니다요~ :)

 

 

 

 

 

 

 

 

 

 

 

 

 

 

반응형